top of page
KakaoTalk_20201019_013920478.png

혁명의 날개, 이클립스

 

거짓된 자비, 거짓된 대리자.

쌓여진 모든 것은 거짓이었고, 재만이 남아 허공을 부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잃어버린 것을 되찾기 위해, 혹은 소중한 것을 더 이상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일어서야 할 때 입니다.

자신의 신념 아래 나라를 바꾸기 위해 뜻 모은 이들이 모여 결성된 레지스탕스.

 

교황청 뜻에 반발하여 그를 몰아내 나라를 바꾸기 위한다는 집념 하에 모인 이들이 대부분이며, 각 지에서 흩어져 소수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뜻을 이루기 위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해 이제는 거대한 집단의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들은 주로 어릴 적 사제에게 이끌려 아카데미로 들어가지 못했던 잠재자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그 외에도 종교를 강요하는 것을 버티지 못한 이들 또한 이곳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을 감시하며 돌아다니는 에스트렐라의 눈을 피해, 아카데미의 아이들을 구하고 종교를 몰락시키기 위해 각지를 돌아다니며 은밀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하는 국민들의 입장에서는 그저 테러리스트로 밖에 보이지 않았고, 실제로도 이클립스에 의해 사제들이 살해당했다는 소식이 간간이 들려와, 그리 좋은 이미지로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단 한 명의 지도자 밑에서 그의 명령을 따르고 자유로이 활동하고 있지만, 그로 인해 규칙이 제대로 정해져있지 않아 강한 자만을 뒤 따르는 습성이 강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WORLD

bottom of page